Home > 세무/관세직 공무원 > 수강후기

실시간 수강후기 혜택 자세히 보기
  • 이유진 '양이 아닌 질'의 기출 문풀 강의
    '양이 아닌 질'의 최고의 기출 문풀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시중에 출판된 두꺼운 기출문제집들과 다르게 기출문제들을 필수 코드별로 분류하여 유형별로 학습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기출문제를 양적으로 많이 풀기보다는(단원별로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이 나열되어 같은 문제를 반복해서 푸는 구조)... 한번에 기출문제를 코드별로 잘 정리하여, 문제지에서 어떤 코드의 문제 유형인지를 빠르게 파악하여 구분해서 풀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강의입니다. 
     
    또한 단원별로 기출문제 풀이를 하시는 게 아니라, 매주 문법, 비문학, 문학을 필수 코드부터 조금씩 일정 분량을 돌아가면서 풀어주시기 때문에 수업시간 내내 지루하지 않고(비슷한 유형의 문제들 지루한 반복풀이..) 재미있게 강의를 해주십니다. 
     
    기출 문풀이지만, 중요 이론도 함께 완벽하게 정리해주시기 때문에.. 즉 많은 기출문제들을 다루지 않는 대신에 기본 이론들을 기출과 병행하여 세심히 정리해주시고, 어떻게 이론을 문제에 적용할지 알려주시므로 조금 더 탄탄히 기본 실력을 다질 수 있습니다(그저 문제 양치기를 하시는 것이 아니라)..  
     
    코드별로 문제풀이를 해주시므로, 문법과 비문학 등 특정 파트를 계속하다보면 다른 파트를 잘 공부할 수 없는 문제(점)가 발생하지 않으며, 특정 단원만 편식하는(수학으로 치면 집합과 명제 부분만 보다가 그만두는.. 혹은 자신이 잘하는 부분만 계속해서 보게 되는) 경우도 생기지 않아 정말 좋습니다. 
     
    목소리, 강의력도 너무 좋으셔서 수업을 항상 즐겁게 들었습니다. 
    문제의 양보다는 질을 강조하시기 때문에, 두꺼운 기출문제집에 싫증이 나신 분들께 이 강의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Phone+VOD]2020 이유진 국어 우월한 기출 코드(씹어먹는 워크북)(19년 11,12월)
  • 이유진 이론공부를 열심히 했다면 이제는 문풀! 내 지식을 테스트하는 재미가 있어요❗
    저는 공시에 제대로 뛰어들면서 국어는 쭉 이유진 선생님 커리만 탔습니다. 현재 재시생인데, 초시일 때 공무원인 저희 언니가 기출시즌은 그동안 배운 것들을 테스트하는 거라 수업이 재미있다고 얘기해줬던 기억이 아직도 나요. 저는 거짓말이 아니라 5과목 중 국어를 제일 좋아하고 점수도 잘 나와 기출 수업을 재밌게 들었던 것 같습니다.  
    우선 장단점이 있을 수 있지만, 선생님 기출은 바로 옆에 답지가 있어 가독성이 좋습니다. 한 문제 바로 밑에 답이 있는게 아니라 아예 옆 페이지에 답이 있어요. 그래서 문제를 풀 때 충분히 가릴 수 있고, 채점은 빠르고 편하게 할 수 있죠!  
    그리고 답지가 자세히 되어있어서 강의 없이 혼자 힘으로 진도를 나갈 수 있었고,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이나 계속 틀리는 유형만 강의를 들었습니다. 
    또, 현재 대학교 고시원에 살고 있기 때문에 공시생들과 함께 지내고 있는데 다들 저에게 타강사 기출문제집을 많이 권했습니다. 볼 기회가 있어 타 강사님 기출문제집을 봤는데, 정말 너무 어려운 문제들까지 다 담겨있었습니다. 오로지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렇게 문제집을 두껍게 하며 어렵고 지엽적인 문제까지 다 넣어야 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생님이 평소에 무조건 두껍다고 좋은 건 아니라고 하신 게 딱 생각이 났던 부분이죠ㅎㅎ 그래서 저는 오히려 선생님 책을 자랑하고 다녔습니다.(더불어 독해알고리즘도 엄청나게 홍보했습니다. 독해는 쌤이 최고라고요ㅎㅎ) 
    더불어 선생님의 워크북은 복습하기에 참 좋습니다. 처음엔 귀찮고, 빈칸을 채우기가 어렵기도 했는데.. 너무 도움이 돼요. 모두가 힘들더라도 잘 따라갔으면 좋겠어요! 
     
    저는 국어보다는 타 과목이 약해 재시를 하고 있지만,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더 열심히 공부해 국어는 만점을 받고 합격하겠습니다! 11월에 개강하는 기출코드 수업도 잘 들을게요 선생님!
    [Phone+VOD]2020 이유진 국어 우월한 기출 코드(씹어먹는 워크북)(19년 11,12월)
  • 이유진 콤팩트하고 효율적인 공무원 국어 기출 강의!
    저는 애매한 시기에 공시에 입문하게 되어 다른 강사님의 기출 커리큘럼까지 탔었습니다. 우연한 계기로 이유진 선생님을 알게되어 단과 강의를 홀린 듯이 수강하다가 "국어는 무조건 이유진이다!" 하여 이유진 선생님의 커리큘럼을 따라가고 있는 재시생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타 강사님의 기출 커리큘럼까지만 탔기 때문에 이유진 선생님의 '기출코드'가 기존의 국어 기출과 어떻게 다른지 어떤 점이 더 좋은지 여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기존 공시 국어 기출 문제집의 1/3의 두께여서 괜스레 이 책 한 권으로 다 커버가 될까 불안했지만, 쓸데없는 걱정이었습니다^^ 기존의 국어 기출은 몇 주간 문법 규정만 진행, 이후 비문학, 또 그 이후 어휘 한자... 지겹기도 했고 양도 어마어마해서 이걸 언제 다 하나 싶은 생각도 들었고, 특히나 비문학 주간에는 더더욱 지치기도 했습니다. "기출코드"는 주마다 '문법 규정+독해(문학, 비문학)+어휘 한자' 모든 부분을 다 진행했기 때문에 지겹지도 않을 뿐더러 콤팩트한 문제로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효율적인 수업이었습니다. 특히나 매주 나눠주시는 워크북으로 빈틈을 메우고 보충할 수 있었어요! (전 보충 자료 정말 좋았습니다♡) 덧붙여 매 수업 마무리 시간에 합격자 첨삭 시간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보통 합격 수기 읽으면 위인전 읽는 기분이 없지 않아 들었는데 현실적인 조언을 듣는 기분이랄까요? 지방 인강생이라 현강생들이 부러울 따름이었습니다.ㅠㅠ 
     
    기출코드는 정말 효율적이면서 꽉 찬 기출 수업입니다! 다음 달에 개강할 2021 기출코드도 정말 기대됩니다!
    [Phone+VOD]2020 이유진 국어 우월한 기출 코드(씹어먹는 워크북)(19년 11,12월)
  • 이유진 확장 유추스타일이라 좋아요
    기출된 한자, 나올만한 한자 다 때려박는 스타일도 좋지만 기본자형에서 유추하고 생각하면서 외울 수 있게 해서 첫 시작시에 소화가 가능한 분량으로 시작해서 부담이 덜한 편입니다. 공통점과 차이점 비교대조로 유사자형이 나왔을때 답이 뭔가를 추론하는 나침판 역할도 해준다고 생각해요. 수업시간도 안길고 듣기 좋네요
    [Phone+VOD]2021 이유진 우월한 국어 어휘한자 기본+심화이론[단과]
  • 노범석 좋아요
    너무 재미있어서 혼자 빵터지면서 수업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스토리 텔링이 도움이 되며, 긴장하지 않고 여유롭게 강의를 들을수 있는 유일한 과목이며 공부시간입니다. 한국사 잼병인데 재미를 더해주셔서 감사해요
    [Phone+VOD]2021 노범석 한국사 이론입문(20년 7,8월)
>> 강좌 선택
직종 직렬 과목 교수
유형

강의 조회

강의명 검색